복지 라이브러리

나혼자산다 이슈락 프로필 KODEZI 코데지 CEO, 19세의 CEO 이슈라크 칸 본문

+ 브로꼴리의 잡동사니

나혼자산다 이슈락 프로필 KODEZI 코데지 CEO, 19세의 CEO 이슈라크 칸

보다더 브로꼴리 2023. 12. 9. 09:03

이슈라크 칸, 19세 CEO의 환상적인 여행과 성공 비결

여행은 새로운 만남과 경험의 보물상자입니다. 최근 나온 나혼자산다 이집트 편에서는 이슈라크 칸과의 만남이 특히 눈에 띄었습니다. KODEZI의 CEO인 이슈라크 칸은 낯선 여행지에서 김대호와의 인연을 만들어냈고, 그의 이야기는 여행의 진정한 매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슈라크 칸의 프로필과 여행의 시작

이슈라크 칸 국적 및 나이

이슈락칸은 미국 국적의 20세 청년으로, 그의 여행은 세계 각지의 도시를 거쳐 이뤄지고 있습니다. 독일 베를린, 프랑스 파리, 브뤼셀, 일본 등 다양한 유럽 도시를 여행하며 새로운 경험을 쌓고 있는 이슈라크는 곧 한국을 방문할 계획이 있다고 합니다.

여행의 시작과 코데지 홈페이지

이슈라크 칸은 어린 나이에 이미 코딩을 배우기 시작한 프로그래밍 천재입니다. 8세에 코딩을 접한 그는 중학교 시절 TeachMeCode라는 학습 플랫폼을 만들어냈고, Java 코드 디버깅에 대한 훈련을 거쳐 KODEZI를 창립하게 되었습니다. 그의 철학은 "탁월함을 쫓으면 성공은 따라온다"입니다. 여행을 통해 누구보다 풍부한 경험을 쌓은 그는 현재 나혼자산다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이슈라크 칸의 회사 KODEZI

회사 설립과 성장 과정

이슈라크는 고등학생 시절 대학 진학과 기업 창업 사이에서 고민에 빠졌습니다. 이미 스타트업을 위한 자금으로 80만 달러 이상을 모금한 상황에서 대학을 갈지 창업을 할지의 중대한 선택을 했습니다. 그는 CEO가 되기보다는 문제를 해결하고 수백만 명의 사용자에게 솔루션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삼았습니다. 현재는 19세에 불과하지만, KODEZI는 6개월도 채 되지 않아 직원 12명과 200,000명 이상의 누적 사용자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경력과 업적

2016년에는 TeachMeCode를 개발하며 학생들에게 프로그래밍을 가르치는 P2P 학습 플랫폼을 제공했고, 이를 기반으로 KODEZI를 창립했습니다. 그는 코데지 CEO로서 현재까지 수많은 인턴 경험과 노력을 통해 성장해왔습니다. 또한 프로그래머를 위한 문법 책 KODEZI를 만들어내고, 엔젤 투자자, 벤처 캐피탈리스트, 기술 기업의 CEO들과 소통하며 코데지를 성공적으로 이끌고 있습니다.

 

 

어린 CEO의 성공 비결

이슈라크 칸은 "우리는 당신의 아이디어를 좋아하지만 당신은 너무 어립니다", "사람들이 이것을 사용하고 싶어 할까요?"라는 말을 들으면서도 어려움을 극복하며 성장한 CEO입니다. 그의 이야기를 통해 보이는 것은 나이나 경험의 부족이 진정한 열정과 노력으로 극복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슈라크 칸의 여정은 단순한 성공뿐만 아니라 문제를 해결하고 나아가는 과정에서 찾아온 풍부한 경험을 통해 누리는 여행의 진정한 가치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런 이야기를 들을 때마다 우리는 어린 CEO의 성공을 응원하며, 그의 향후 도전에도 기대를 걸어보고 싶습니다.

이처럼 이슈라크 칸의 여정과 성공을 다룬 글은 여러 관점에서 그의 이야기를 듣는 독자들에게 흥미로운 내용을 전달할 것입니다.